ADVERTISING

전통매체와 비전통매체가 각각의 Role과 Creative를 갖고
세밀하게 연동될 때 목표는 실현됩니다.

서비스 영역간 융합(SectorCross)을 통해 비즈니스
경영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이슈들에 대해 최적의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Communication ADVERTISING

CrossMedia Role Play 라고 생각합니다.
주연과 조연, 스탭과 관객, 미술과 무대장치, 마케팅의
미래는 세상을 무대로 삼은 거대한 연극과도 같습니다.
주인공과 조연이 있지만 모두가 다른 얼굴,
다른 이야기를 하지만 하나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하여 호흡을 맞춥니다.


기업PR 부문

건설 | 플랜트 부문

금융 | 파이낸스 부문

IT | 전자 부문

생활 | 유통 부문

옥외 | SP 부문